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사이트

인천e음 카드 캐쉬백 10% 상향 연장 6월 말까지 쭉

by 웹해설 2020. 4. 29.
반응형


인천시는 "코로나 19"위기를 기회로를위한 방안으로 3 월에서 4 월까지 실시하기로 한 인천e음 카드 캐쉬백 10 % 상향를 6 월말까지 2 개월 연장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지역 경제를 재현합니다.




"코로나 19"위기를 기회로! 인천e음 카드 캐쉬백 10 % 상향 6 월말까지 연장




인천시는 코로나 19을 대응하기위한 선제 적 조치로 3 월부터 인천e음 카드 캐쉬백을 10 % 상향했습니다. 3 월 한달 간 결제 금액은 1,883 억원으로 이는 2 월에 결제 금액 1,148 억원에 비해 64 % 증가한 금액입니다. 지난 4 월 3 일에는 인천e음 카드 캐쉬백 가입자 수가 100 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그 후에도 8 만 명을 추가로 등록하여 현재 총 108 만명이 가입 한 상태입니다.





인천시는 이러한 추세가 지역 내 소비 진작과 소상공인의 매출 증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인천e음 카드 캐쉬백 10 % 상향를 6 월말까지 2 개월 연장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이번 기간 연장은 지난주 인천 사랑 상품권 운영위원회의 논의를 거쳐 준비되어 6 월 중 전반적인 재정을 검토하고 향후 캐쉬백 비율 토론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인천e음 카드을 사용할 때 한달에 50 만원 이하 결제 금액은 캐쉬백 10 %를 획득, 50 만원 초과 100 만원 이하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캐쉬백 1 %가 가산됩니다. 인천e음 카드 충전 액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한 캐쉬백은 소비 진작에 도움을주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긍정적 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인천e음 카드 소비 쿠폰의 원활한 지급을 통한 소비 진작과 민생 경제 안정을 지원




인천e음 카드 소비 쿠폰 지급도 지역 내 소비 진작을 이끌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시는 코로나 19을 지원하기위한 조치이며, 저소득층 10 만 8 천명 인천e음 카드에서 "일각 생활 지원 소비 쿠폰 611 억원 '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4 월 13 일 (월)부터 지급을 시작해 불과 11 일 후인 4 월 24 일 (금)에 총 지급액의 80 % 인 490 억원에 달했다.




인천시는 먼저 시도 인천e음 카드 소비 쿠폰 지급 방법에 대한 사전 준비를 철저히하고 원활하고 신속한 지불 시스템을 갖추고 현재 순조롭게 지급 절차가 진행 중입니다. 특수 고용직과 무급 휴직자의 생활 유지비 소비 쿠폰 200 억원도 5 월 8 일 (금)부터 인천e음 카드 소비 쿠폰으로 지급 될 예정입니다.






인천e음 카드 비 대면 서비스 인천 상품이나 전화 주문 서비스를 활성화 지원




인천시는 연장 된 사회적 거리를 두는 실천의 일환으로 인천e음 카드 비 대면 서비스 인 인천 상품이나 전화 주문 서비스 활성화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첫째, 우리시의 우수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인천 상품」의 캐쉬백을 기존 4 %에서 10 %로 上方합니다.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온라인 쇼핑 매출이 증가하고있어 인천 상품의 매출도 2 억 1000 만원 (2 월)에서 3 억 7 천 9 백만원 (3 월)에서 약 1.7 배 증가 했습니다. 이러한 매출 증가를 가속시켜 인천 지역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를 지원하기 위해 캐쉬백을 10 %로 상향하고, 4 월 지급 분부터 소급 적용됩니다. 인천 상품 관에서는 최근 사회적, 경제적 몰, 6 차 산업 관, 사회적 경제 기업면 마스크 특별관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전통 시장 관 등 다양한 기획관을 운영 마케팅 및 매출 증대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최근 민영화 된 민간 배달 앱 시장에 대응하는 공공 배달 어플 "전화 주문 서비스 '는 올 하반기에 개선을 편리 접근성을 향상시킬 계획입니다. 이것은 전에 인천시는 식품 베다루오뿌 소상공인들의 전화 주문 서비스의 입점을 지원하기 위해 등록 절차를 간소화 한 것입니다. 이전에는 1-7 % 선 할인을 제공하는 '이익 + 가맹점 등록 "이 전제 조건 이었지만 현재는 사업주가 부담하는 선 할인없이 전화 주문 서비스 가입이되었습니다.






인천시 고용 경제 본부장은 "코로나 19에 의한 전대 미문의 경제 위기 속에서 시험 위기를 겪고있는 소상공인들이 위기를 극복 할 수있는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 캐쉬백 상향 등 여러 지원 정책을 마련했다. 아직 안심 단계는 아니기 때문에, 시민 여러분은 코로나 19의 경계심을 유지하면서 인천e음 카드 사용에도 힘을 모아 주시길 부탁한다. 인천시는 앞으로 코로나 19 진척과 지역 경제 상황을 면밀히 점검하고 적기에 대응 정책이 마련되도록 만전을 다할 계획이다. "고 말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