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사이트

페이스북 뉴스피드란 무엇인가?

by 웹해설 2017. 8. 22.
반응형


뉴스피드의 가치


뉴스피드는 특히 모바일 환경에서 사람들에게 도달하기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발견의 중심이 된 뉴스피드에서 비즈니스에 중요한 사람들에게 어떻게 도달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사람들은 하루 종일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점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현상은 Facebook에서의 마케팅에 어떠한 의미가 있을까요? Facebook에서 뉴스피드는 모바일을 통해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기 때문에, 뉴스피드 환경 내에서 광고 효과를 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케팅 채널로 Facebook을 이용해본 적이 있는 사람들에게 Facebook에서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 묻는다면 이구동성으로 뉴스피드를 언급할 것입니다.


뉴스피드란 무엇인가요?


뉴스피드는 Facebook에서 팔로우 중인 사람들과 페이지, 그룹의 상태 업데이트, 사진, 동영상, 링크, 앱 활동, 좋아요 등의 소식이 끊임없이 업데이트되는 공간입니다.

 

 


뉴스피드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뉴스피드의 목표는 사람들이 중요한 소식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순간에 관심 있는 콘텐츠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뉴스피드 내 광고에 대한 관심이 높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뉴스피드에서 광고는 친구 또는 가족의 일상적인 소식과 함께 어울려 표시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Facebook 경험에 대한 중요성을 염두에 두고 광고를 통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보세요.

 


모바일의 경우에는 어떤가요?


Facebook에서 뉴스피드는 모바일을 통해 광고가 게재되는 유일한 공간이기 때문에 브랜드를 홍보하기에 최적입니다.

 

*페이스북을 사용해야하는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