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사이트

Facebook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by 웹해설 2017. 8. 22.
반응형


Facebook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타겟 대상에 도달하여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Facebook 마케팅의 3대 핵심 요소에 대해 알아봅니다.

 

지금까지 모바일로의 대규모 전환 및 뉴스피드의 장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Facebook을 통해 브랜드에 생기를 불어넣고 매출과 비즈니스 성과를 증대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Facebook이 마케터 여러분들께 제공하는 세 가지 핵심 가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타겟 도달
•활발한 참여
•증명된 결과

 

타겟 도달


Facebook은 적절한 시점에 알맞은 사람에게 도달함으로써 비즈니스에 높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마케팅에서 가장 중심에 두어야 할 요소가 바로 '사람'인 것처럼 Facebook은 '사람'을 기반으로 이루어진 플랫폼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Facebook을 사용하는 사람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 평균 17억 명 이상3이 Facebook에 로그인합니다.
•매달 10억 명 이상4이 모바일을 통해 Facebook에 접속합니다.
•매일 평균 10억 명 이상5이 Facebook을 이용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한국의 호텔인 613 여관이 여행과 미술에 관심이 있는 20대와 30대에 도달하기 위해 타게팅을 활용한 방법을 알아보세요. 613 여관에서는 1년 만에 예약량이 3배나 증가하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활발한 참여


Facebook은 여러분의 핵심 고객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얼마나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모바일 사용 시간의 1/56이 Facebook이나 Instagram에서 소비됩니다.

성공 사례
사람들의 활발한 Facebook 참여도를 고객 마케팅에 활용한 브랜드의 성공 사례를 살펴보세요.


증명된 결과


Facebook은 브랜드에 중요한 사람들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Facebook은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고 브랜드에 중요한 사람들과 연결하는 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어떤 광고 목표에도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고유한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아래에서 Facebook이 비즈니스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비즈니스와 사람들을 어떻게 연결하는지 알아보세요.

 

온라인 판매 유도


광고 노출을 실제 온/오프라인 비즈니스 성과로 연결할 수 있는 Facebook은 타 플랫폼과 비교할 수 없는 성과를 보입니다.

쿠키나 클릭이 아니라 실제 사람을 측정하는 Facebook에서는 목표(신규 고객 확보, 제품 출시, 온라인 판매 또는 매장 방문자 수 증대)에 관계없이 구매 퍼널 전반에 걸쳐 투자를 측정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대개의 경우 Facebook의 광고 지출 대비 수익률이 다른 미디어보다 높습니다.

 
Facebook의 증명된 결과를 뒷받침할 마케팅 사례를 두 가지 더 살펴보겠습니다. 성공 사례 부분을 클릭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