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리뷰

신원이 도난 당했는지 확인하는 방법

by 웹해설 2020. 1. 22.
반응형

 

점점 더 정교해진 해킹, 대량의 데이터 유출 및 벌금 및 소송을 통한 막대한 지불금을 낸 후에는 회사가 개인 정보를 보호 할 수있는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2019 년에 그 어느 때보 다 많은 문제가있었습니다.

메리어트는 신용 카드 및 여권 정보를 포함하여 최대 383 백만 건의 고객 기록이 손상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해커는 이름, 주소 및 전화 번호를 사용하여 1 억 6 천 6 백만 Capital One 신용 카드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했습니다.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개인 정보, 이미지, 지문 데이터 등을 포함한 2,760 만 개의 생체 기록 이 쉽게 접근 할 수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사건이 훨씬 더 많았으며, 대부분의 사건은 신분 도용의 심각한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떠났습니다.

해커가 귀하의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돈을 훔치거나, 신용 카드 및 대출을 귀하의 이름으로 빼내거나, 메일을 리디렉션하거나, 더 독창적 인 방법으로 귀하를 뜯어 낼 수 있기 때문에 그 결과는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재무 및 기타 민감한 데이터를 보유한 회사에 대한 공격을 막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은 없지만 재무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몇 가지 간단한 예방 조치가 있습니다.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모든 웹 계정에서 서로 다른 보안 암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미 신원 도용의 대상이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글쎄, 우리는 아래 나열된 포인터를 살펴볼 것을 제안합니다.

 

1. 웹 계정의 이상한 문제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정체성 도둑은 종종 작은 것으로 시작합니다. 하나의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가 위반으로 노출 된 경우 동일한 세부 정보로 여러 다른 서비스에 로그인하여 작동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이 일을 한 흔적이없는 경우가 종종 있지만,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표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 기기 나 위치에서 계정에 액세스했다는 이메일을받을 수 있습니다. 웹 대시 보드에 사용자가 인식하지 못하는 '최종 로그인 날짜'가있을 수 있습니다. 웹 서비스에서 로그인 정보를 공유하지 말아야한다고하면 사용자와 해커가 동시에 로그인을 시도하는 것을 감지하면 계정이 닫힐 수 있습니다.

웹 서비스의 이상한 문제를 무시하고 싶은 유혹이 있으며 곧 해결 될 결함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신원 도용의 첫 징후 일 수 있습니다. 무언가 다르게 보이는 경우 몇 분 동안 알아 내면 몇 달 또는 몇 년의 고통을 덜 수 있습니다.

 

2. 은행 계좌 및 신용 카드 명세서를 확인하십시오

모든 은행 및 신용 카드 명세서를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지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정기적 인 지출에 익숙해지면 지불을 신속하게 스캔하고 평범하지 않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기억 나지 않는 거래 나 비정상적으로 보이는 금액을 찾으십시오. 작은 지불조차도 공격자가 성공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문제의 징후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재정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 모든 종류의 혜택이 있습니다. 회사 A는 지불을 환불하지 않았습니다. 회사 B가 계획을 취소 할 때 여전히 월별 현금을 받고 있습니까?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의심스러운 활동이 있으면 은행이나 신용 카드 회사에 연락하여 즉시보고하십시오.

그리고 최종 판결에 관계없이 계정에 대해 가장 작은 우려가 있으면 즉시 암호를 변경하십시오. 가능하면 2 단계 인증을 설정하여 계정 보안을 강화하십시오.

 

3. 무료 신용 보고서를 실행


주요 신용보고 회사는 무료 신용 검사를 제공하며 미국에서는 12 개월마다 1 건의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금융 전문가들은 4 개월마다 신용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위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약간의 수수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편과 손실에 비해 지불 비용이 적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첫 신용 점수가 낮은 것 같으면 신원이 도용되었을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대출 또는 기타 재무 정보에 대한 정보는 보고서를 확인하고, 부정확하다고 생각되는 정보가 있으면 신용 평가 기관에 연락하여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는 곳을 알려주십시오.

후속 신용 보고서를 받으면 실제 상황과 일치하지 않는 점수 변화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최근 5 개의 새로운 신용 카드를 가져와 한도까지 사용한 경우 갑작스런 점수 하락이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관점에서 아무것도 바뀌지 않았다면, 그것은 문제의 표시 일 수 있습니다. 가능한 설명에 대해서는 보고서의 세부 사항을 확인하고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국에 문의하십시오.


4. 당신의 전자 우편 및 포스트에주의하십시오

모든 청구서를 온라인으로 지불하는 사람의 유형 인 경우, 지불 기한을 알리기 위해 디지털 미리 알림을 사용하여 쓰레기통에 수령 한 실제 청구서를 빠르게 던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청구서가받은 편지함에있을 때 정크 메일로 작성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일상이라면 그것을 바꾸십시오. 귀하가받는 이메일과 실제 청구서, 그리고 더 중요하게는받지 못한 청구서를 의식하십시오.

 

누군가 귀하의 신원을 도용하는 경우, 도둑이 다른 주소로 배달 한 것이기 때문에 전자 메일 또는 다른 방식으로 훨씬 적은 메일을 볼 수 있습니다. 누군가 메일을받을 때 잃어 버릴 수있는 많은 것이 있으므로, 메일을받을 사람과 연락을 취하고 있지 않은 사람과 연락을 취하고 집 주소와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귀하가 소유하지 않은 메일을 받기 시작하면 사기의 조기 경고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 신분 도둑이 당신의 이름으로 신용 카드를 신청할 때 그렇게 영리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제 사용자가 아닌 허구의 버전을위한 메일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신용 카드 회사에서 신용 카드 회사에보고하여 해결할 수 있어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