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돌보기

애완 동물로 부터 가구보호 방법 - 원인 제거

by 웹해설 2017. 12. 6.
반응형

 

1.음식물을 가구 가까이에 두지 마십시오. 개는 주인이 쇼파에서 음식을 먹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쿠션에 부스러기가있을 수 있다는 생각으로 소파에 올라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고양이는 부엌 싱크대에 수시로 올라가는 이유는 거기에 음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애완 동물이 올라타는 가구가 무엇이든 그 위치를 음식과 연관시킬 수 있ㅅ브니다. 만약 보호하고자 하는 가구가 있다면 애완 동물이 올라탈 수 있는 원인을 즉시 치춰 주세요.

 

반려동물 전성시대에 좋아하는 일하면서 돈벌기(취업·창업 지원)
수익창출과정 맞춤무료상담& 기출자료제공! 반려동물 1000만 시대입니다. 5명 중 1명은 개·고양이 기르는 시대의 유망자격증! 가장 배우고 싶어하는 교육부문 1위 반려동물행동교정사 노견 증가, 수요 급증 1위 반려동물장례코디네이터 부가가치, 실질적 월수입 1위 펫뷰티션 대한민국 대표 견문가 이.웅.종.교수님께서 좋아하는 일하며 평생 내 통장을 살찌우는 현장 강의를 들려드립니다. 1. 세 살버릇 여든까지 가는 반려동물문제해결 전문가 교육 2. 건강하게 동행하는 먹거리 관리 전문가 교육 3. 부가가치 단연 1등 펫뷰티션 교육 4. 주인보다 높은 연봉을 탐하다! 펫 탤런트메이커 5. 마지막 가는 길, 든든한 장례코디네이터 펫매니저스쿨을 통해 수익창출 테크닉과 트렌드를 동시에! 1. 맞춤교육을 위한 학과별 전임 강사제 2. 체계적인 교육을 통한 전문가 만들기 3. 효율적인 수익 창출 노하우 전수 4. 전문적인 창업.취업컨설팅 반려동물과 함께라면 마르지 않는 비전의 샘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현장 중심 반려동물 창업 교육의 메카! 펫매니저스쿨이 여러분을 도와드립니다 펫매니저스쿨 교육 시스템이 일자리 절벽 사회에서 벗어나는 지름길이 되겠습니다. *신청 후 혜택 1. 가장 배우고 싶어하는 교육부문 1위! 반려동물행정교정사 2. 노견 증가, 수요 급증 1위! 반려동물장례코디네이터 3. 부가가치, 실질적 월 수입 1위! 펫뷰티션 반려동물 실무 수익창출과정 고객맞춤 무료상담하세요! 자세히 안내드립니다!

 

 

 

2.양면 테이프를 사용하십시오. 가구를 치우지 않고 애완 동물을 교육하는 한 가지 방법은 가구를 덜 편안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싸구려 매트를 사서 양면 테이프로 그 한쪽을가립니다. 그런 다음 끈적 끈적한 매트를 접착제면을 위로하여 애완 동물이 올라오지 않기를 바라는 장소에 놓아 두시거나 가구에 직접 양면 테이프를 직접 붙이십시오. 끈적 끈적한 느낌은 매우 불편할 것입니다. 그러면 애완 동물을 해치지 않으며 가구를 보호할 것입니다.

 

최신 휴대폰 최저가 개통 이벤트
[최신 휴대폰 교체 이벤트] - 아이폰8-64 · 아이폰8-256 · 아이폰8P-64 · 아이폰8P-256 - 갤럭시노트8 · 갤럭시노트8 256G - S8 · S8 플러스 · S8 플러스-128 * 통신사 SK · KT · LG U+ 통신사 모두 개통 가능합니다. * 미개봉 완박스 택배 발송 수령 후 개통 됩니다. 서울 · 경기 지역 퀵으로 당일 발송 가능합니다. [혜택 1] - 개통 고객 모든분께 12종 사은품 증정(개통 후 14일 이내 순차 발송) (보조배터리 · 투얼 케이블 · 차량용 충전기 · 미니 셀카봉 · OTG 젠더 · 이어폰 줄감개 · 차량용 거치대 등) - 번호 이동 고객 특별 혜택 : 정품 케이스+보호 필름+무선 충전기 지급 [혜택 2] 12월 개통 고객 대상 이벤트 자동 참여 - 1등 맥북(1명) - 2등 스마트워치(5명) - 3등 에어팟(10명) - 4등 커피 상품권(50명) : 커피 상품권은 해당 시점 제휴 커피로 진행됩니다(스타벅스 · 이디야 · 투썸 등) * 이벤트 추첨 번호는 개통하신 휴대폰 번호 4자리 입니다. * 카카오톡 '플러스모바일' 플친 맺고 이벤트 관련 공지 소식으로 받아보세요. [혜택 3] - 개통 후 SNS에 개통 인증 포스팅 작성 하신 고객 전원에게 커피 상품권을 증정해 드립니다. - 인증 방법 : SNS 포스팅 화면을 캡쳐하셔서, 플러스 카톡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 정품 · 미개봉 폰만 취급합니다. * 현금 완납 · 신용불량 개통 불가합니다.

 

 

 

3.알루미늄 호일을 사용하십시오. 알루미늄 호일로 가구를 크게 보이게 하여 애완 동물이 가구를 사용하는데 불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가구와 가구 사이틀 알루미늄 호일로 연결하여 놓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쇼파와 의자를 서로 길제 연결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애완 동물은 자기가 알던 가구로 보지 못할 것이며 올라 타기가 불가할 것입니다.

 

 

 

 

4.가구에 대한 접근을 차단하십시오. 애완 동물을 소파와 안락 의자에서 지키는 간단한 방법은 의자를 접는 것과 같은 다른 가구를 쿠션에 걸쳐 두는 것입니다. 이방법은  애완 동물로 부터 가구를 지키는 간단한 방법이며 가구를 다시 사용하기에도 걸쳐 두었던 가구를 치우기만 하면 되는 쉬운 방법 입니다.

 

 

 

 

5.안전한 부비 트랩을 만드십시오. 특히 집에 없을 때 애완 동물이 가구에 오르지 못하게  훈련시키는 한 가지 방법은 안전한 부비 트랩을 놓는 것입니다. 무해한 (그러나 효과적인) 부비 트랩의 좋은 예는 가구에 빈 탄산 음료 캔을 쌓는 것입니다. 끈적 끈적한 찌꺼기가 가구에 묻히지 않도록 캔을 잘 헹구십시오. 소파 쿠션이나 안락 의자 위의 머리 받침대에 작은 피라미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이 부비 트랩을 건드려 무너뜨리는 소리에 겁을 먹고 하던 행동을 멈출것이며 이것은 매우 강력한 방법이 될것입니다.

 

 

 

6.억지력 장치를 구입하십시오. 위와 같은 방법이 맘에 들지 않는다면 시중에서 판매 되는 여러 행동 억제 장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쇼파에 애완 동물이 올라오면 경보를 울려 주는 장치 등

이 장치들 각각은 아무런 해를 끼치 지 않고 애완 동물을 놀라게하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 일 수 있으며, 집에없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7/12/04 - [반려동물 돌보기] - 애완 동물로 부터 가구보호 하기방법 - 대안 제공

2017/11/24 - [반려동물 돌보기] - 어린이가 애완동물 책임감 있게 다루는 방법

2017/11/23 - [반려동물 돌보기] - 어린이를 위한 좋은 애완 동물 주인이되는 법(스텝2)

2017/11/22 - [반려동물 돌보기] - 어린이를 위한 좋은 애완 동물 주인이되는 법(스텝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