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돌보기

어린이를 위한 좋은 애완 동물 주인이되는 법(스텝1)

by 웹해설 2017. 11. 22.
반응형

애완 동물을 집에 데리고 다니는 것이 여러면에서 유익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책임감, 동반자 관계의 가치, 그리고 자신 이외의 것을 돌보는 것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을 소유하는 것은 단지 일시적인 일이 아닙니다. 매일해야하는 영구적 인 책임입니다. 애완 동물을 올바르게 돌보아야하므로 애완 동물을 돌보지 않아 부모님이 애완 동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이 책임감있게 행동하여 어떤 방식 으로든 애완 동물에게 해를 끼치 지 않는 문제를 처리해야합니다.

 

 

1. 애완 동물에게 음식과 물을주십시오. 음식과 담수를 포함하여 애완 동물을위한 필수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해야합니다. 부모님께서는 이미 애완 동물에게 먹이를 주도록 정해진 시간과 함께 수유 일정을 정할 수 있습니다. 이 먹이주기를 따라야하고 매일 애완 동물 먹이와 물을 줄 수 있는지 부모님 께 물어보십시오.

부모님이 애완 동물의 음식을 그릇에 담아 애완 동물이 음식을 모두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부모님의 감독하에 애완 동물에게 건강에 좋은 음식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스스로하기 전에 애완 동물에게 먹일 시간이되면 항상 부모님에게 물어보십시오. 당신의 애완 동물은 엄격한 먹이기 계획을 가지고 있으므로 과도하게 먹거나 피를 흘릴 수 없습니다.
애완용 개, 토끼, 새 또는 햄스터가있는 경우 애완 동물이 하루 종일 많은 양의 물을 마실 수 있으므로 애완 동물의 물 접시를 주시해야합니다. 항상 담수로 가득 채우십시오. 10 세 미만인 어린이는 애완 동물의 물그릇물을 들어서 물을 붓는 데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2. 애완 동물을 치운 후 청소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애완 동물 후에 청소 확인하여 좋은 애완 동물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음식 그릇에서 떨어지는 음식물을 집어 내고 물 접시 주위에 물을 닦아서 먹이를 깨끗하게합니다. 애완 동물 장난감을 집어서 상자 나 한 곳에 담아 집안에 흩어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애완 동물의 새장이나 거실을 청소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애완 동물 햄스터, 새, 도마뱀 또는 토끼가있는 경우 부모님이 애완 동물의 새장에서 신문 안감을 제거하고 교체하거나 새장에서 배설물을 집어 들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생선을 먹으면 부모님이 어항의 물을 바꿔 깨끗하고 신선 해 지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항상 장갑을 끼고 티슈를 사용하여 애완 동물의 배설물을 집어 들으십시오. 애완 동물의 배설물을 만진 후 손을 잘 씻으십시오.

 

반려동물 전성시대에 좋아하는 일하면서 돈벌기(취업·창업 지원)
수익창출과정 맞춤무료상담! 반려동물 1000만 시대입니다. 5명 중 1명은 개·고양이 기르는 시대의 유망자격증! 가장 배우고 싶어하는 교육부문 1위 반려동물행동교정사 노견 증가, 수요 급증 1위 반려동물장례코디네이터 부가가치, 실질적 월수입 1위 펫뷰티션 대한민국 대표 견문가 이.웅.종.교수님께서 좋아하는 일하며 평생 내 통장을 살찌우는 현장 강의를 들려드립니다. 1. 세 살버릇 여든까지 가는 반려동물문제해결 전문가 교육 2. 건강하게 동행하는 먹거리 관리 전문가 교육 3. 부가가치 단연 1등 펫뷰티션 교육 4. 주인보다 높은 연봉을 탐하다! 펫 탤런트메이커 5. 마지막 가는 길, 든든한 장례코디네이터 펫매니저스쿨을 통해 수익창출 테크닉과 트렌드를 동시에! 1. 맞춤교육을 위한 학과별 전임 강사제 2. 체계적인 교육을 통한 전문가 만들기 3. 효율적인 수익 창출 노하우 전수 4. 전문적인 창업.취업컨설팅 반려동물과 함께라면 마르지 않는 비전의 샘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현장 중심 반려동물 창업 교육의 메카! 펫매니저스쿨이 여러분을 도와드립니다 펫매니저스쿨 교육 시스템이 일자리 절벽 사회에서 벗어나는 지름길이 되겠습니다. *신청 후 혜택 1. 가장 배우고 싶어하는 교육부문 1위! 반려동물행정교정사 2. 노견 증가, 수요 급증 1위! 반려동물장례코디네이터 3. 부가가치, 실질적 월 수입 1위! 펫뷰티션 반려동물 실무 수익창출과정 고객맞춤 무료상담하세요! 자세히 안내드립니다!

 

 

 

3. 애완 동물을 손질해라.  애완 동물의 종류에 따라 하루에 한 번씩 개, 토끼 또는 고양이를 닦을 수도 있습니다. 부모님 스스로 또는 부모님의 감독하에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개가 있다면 애완 동물이 일주일에 한 번 목욕을하고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애완 동물을 목욕 시키거나 애완 동물을 목욕시키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을 목욕시키기위한 올바른 기술을 사용해야합니다.
토끼, 새, 햄스터 또는 고양이와 같은 다른 애완 동물을 목욕 시키려고하지 마십시오. 이 동물들은 스스로 스스로 청결 할 수 있고 규칙적인 목욕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애완 동물이 개일 경우 애완 동물에게 매일 벼룩이나 진드기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애완 동물이 벼룩이나 진드기가있는 것을 발견하면 부모님 께 알려야합니다.

 

 

4. 매일 개와 산책을 하라. 애완견이있는 경우, 특히 강아지가 중형 내지 대형 크기 인 경우 매일 산책해야합니다. 부모와 함께 걷는 일정을 만들고 부모님이 애완 동물을 걷는 데 도움을 주어야합니다.

강아지 인 경우 하루에 5-10 분만 걸어야합니다. 부모님께 새 강아지를 얼마나 자주 데리고 다니는 지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고양이, 새, 햄스터 또는 토끼와 같은 다른 애완 동물이 있다면 걷지 않아도됩니다. 대신, 이 애완 동물과 노는 시간을 보내세요. 그렇게 함으로 이 애완동물의 운동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에게도 부는 웰빙 바람, '반려동물 식품 관리사'에 도전해보세요
반려동물 식품 관리사란? 반려동물에 관하여 영양학적 지식을 습득하여 반려동물의 성장 단계별 영양 공급 방법, 사료의 영양 가치 표시 방법, 성분 분석 및 원료 사료의 품질 감정, 사료의 조리 가공 및 저장 기술 등 반려 동물과 관련된 업무들을 전문가로서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는 직무 능력을 갖추고 있는 사람을 말합니다. 반려동물 식품관리사를 취득해야 하는 이유 6조 규모의 반려동물시장의 유망 직종인 반려동물식품관리사 진입 장벽이 낮아 반려동물아카데미 자격코스 후 바로 현장 투입 가능 투잡 원하는 직장인, 자투리 시간 활용하고 싶은 주부들에게 인기 급증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평생 전문직으로 꾸준한 수익 가능 반려동물 관련 일자리는 아직도, 지금도 계속 늘어납니다.

 

 

 

5. 애완 동물과 놀아라. 하루에 적어도 10분에서 15분 정도는 애완 동물과 놀아 주어야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이 사랑하고 인정하는 느낌을 갖습니다. 또한 격려의 말을 사용하고 그들이 잘 행동하면 그에 대한 보상을 해야합니다.
부드럽게 애완 동물을 키우고 애완 동물을 만지기 위해 손가락을 사용해야합니다. 애완 동물과 놀 때 항상 상냥하게 행동하십시오.
애완 동물 장난감을 사용하여 애완 동물과 놀아 라. 가벼운 펜을 사용하여 애완 동물 물고기를 자극하거나 새에게 재미있는 새로운 트릭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고양이 또는 애견과 놀기 위해 공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애완 동물과 너무 자주 놀지 말고 애완 동물에게 하루 동안 휴식 시간을주십시오. 애완 동물은 낮잠을 자고 휴식을 취해야하므로 지나치게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를받지 않습니다.

 

반려동물 좋아하면, 자격증 따고 프리랜서와 취미를 동시에
반려동물 1000만 시대! 큰 시장 유망한 자격증 반려동물에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습득하여 수입검역과정, 동물학대방지 및 사후관리, 동물보호법 계도, 애니멀커뮤니케이터, 동물사양(품종)관리, 특수견 관리, 사육 및 분양(브리드), 핸들링(애견대회 핸들러), 위탁관리 사업 및 시터, 교육훈련, 위생관리, 입양희망자에 대한 반려동물 코디, 용품 개발 및 코디, 반려동물 분양상담, 반려동물 보험산업, 반려동물 장례산업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가능한 반려동물의 전문가로서, 이세대 핫한 자격증으로 수요가 많은 자격증입니다 반려동물관리사를 취득해야 하는 이유 6조 규모의 반려동물시장의 유망 직종인 반려동물관리사 진입 장벽이 낮아 자격코스 수강 후 바로 현장 투입 가능 투잡 원하는 직장인, 자투리 시간 활용하고 싶은 주부들에게 인기 급증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평생 전문직으로 꾸준한 수익 가능

 

원문 : wikiwh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