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4

행동꿈 해몽을 통해 길몽 알아보기 행동꿈 오늘도 꿈을 꿉니다. 꿈으로 인해 일상이 피곤해 지는 경우가 많은 사람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잘때마다 꿈을 꾼다고 호소 하는데요, 시간이 지나면 꿈내용이 서서히 지워져 버려 꿈을 꾸었다는 기억만이 남곤 하죠.사람들은 꿈의 내용을 가지고 의미를 부여하려곤 합니다.좋은꿈인지 나쁜 꿈인지 가려내려 하고또한 꿈속의 행동에 의미를 부여하려고 합니다. 돈을 주웠거나 뱀에 물리거나 산에 오르는 등 여러 꿈속의 행동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궁금해 하고 알아내려 합니다.정말 행동꿈이 의미를 내포하는지 알수는 없지만 사람들은 그런 꿈의 내용에 의미를 부여해 왔습니다.그런 행동꿈에 대해 몇가지 사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속에서 잠을 자는 꿈은 좋지 않은 의미로 생각합니다. 몸과 마음이 지쳐 모든것을 내려 .. 2018. 7. 6.
배호노래무료듣기 인기곡 20개 모음 01. 돌아가는 삼각지 02. 안개 낀 장충단 공원 03. 울고 싶어 04. 영시의 이별 05. 비 내리는 명동 거리 06. 누가 울어 07. 안개 속으로 가버린 사랑 08. 당신 09. 두메산골 10. 황포돛대 11. 기적 슬픈 새벽길 12. 파도 13. 잊을 수 없는 여인 14. 초가삼간 15. 울면서 떠나라 16. 울어라 열풍아 17. 찔레꽃 18. 그 이름 19. 꿈꾸는 백마강 20. 나그네 설움 21. 남원의 애수 22. 마지막 잎새 23. 막차로 떠난 여인 24. 만나면 괴로워 25. 사랑할 수 있다면 26. 역에선 가로등 27. 추억의 오솔길 28. 추억의 소야곡 29. 타향살이 배호노래무료듣기 공개 합니다.동영상 사이트에 보면 다양한 배호노래무료듣기 동영상이 있는데 그중에 가장 인기 있는 .. 2018. 7. 4.
연회비없는후불하이패스카드로 하이플러스카드 추천합니다. http://www.hipluscard.co.kr/ 하이패스카드 아직도 사용하지 않는분 의외로 많더라구요.사용해 보면 무지 편한데 아직 이런거 신청하고 구매하는거 부담스러워 하신는거 같아요.위의 주소에 들어가면 하이플러스카드를 신청해서 받아 보실수있는데요 하이패스 카드만 있으면 되는 것이 아니라 하이패스 단말기도 필요하죠.그래서 요즘 마켓에서 판매하는 하이패스 단말기 중에제일 인기가 많은 것을 아래 링크로 넣어 놨습니다.필요하신분들은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다시 주제로 넣어가서 연회비없는후불하이패스카드를 설명하자면연회비 없는 후불카드는 없다고 봐야 합니다/시중은행의 카드들은 연회비가 모두 있어요.하지만 하이플러스카드는 선불카드이긴 하지만 연회비가 없고후불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이걸 소개해 드리는 것입니다... 2018. 7. 3.
권연벌레 예방 및 퇴치하는 방법 집안에서 벌레를 보면 해충이던 아니던 모두 몸서리 치게되죠. 어떤 벌레는 아무해를 끼치지는 않지만 해충은 별견시 빨리 없에는 것이 유익합니다.집에서 종종 발견되는 권연벌레는 어떨까요? 아마 권연벌레를 그동안 봤어도 이게 어떤 녀석인지 모르고 계섰을 겁니다.오늘은 흔히 볼수 있는 권연벌레 예방과 퇴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전문가들은 권연벌레는 번식력이 매우 강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바퀴벌레와 마찬가지로 만약 한마리의 권연벌레를 보셨다면 보이지 않는 곳에 무리지어 있는 다른 권연벌레를 상상하시면 됩니다. 그럼 집안 어디서 권연벌레를 자주 볼수 있을까요?이 녀석들은 주로 곡식이 있는 곳이나 반려동물의 사료 혹은 오래된 책 그리고 한약재와 밀가루 등에서 많이 발견됩니다. 그래.. 2018. 7.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