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사이트

중고차 드뎌 팔았어요.

by 웹해설 2017. 7. 29.
반응형
 


10년 넘은 중고차 어떻게 처분할까 고민하다

 

헤이딜러란 어플을 보게되었네요.

 

소심한 성격에 낯선곳에 전화 하기도 어렵고

 

중고차매매상이 미덥지 않고 그래도 차를 처분해야 하긴 하고..


나같은 사람에겐 어런 어플이 제격 이네요.

 

딜러나 판매자에게 구차한 설명 하지 않아도 되고 여러모로 편리 했습니다.

 

자동차 보험 재계약 기간이 도래해서 마음이 급했는데 이제 홀가분 합니다.^^

 

자동차 판매금액으로 여름휴가비 마련했어요.

 

차 팔때 내차 시세를 알 수 있어 편리 했어요.

 

차를 처분해야 하는분들에게 강추 합니다.

 

 

어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