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사이트

텐핑(10PING) 가입방법 및인센티브 받는 방법

by 웹해설 2016. 6. 7.
반응형

텐핑은 실시간 모바일 소문 플랫폼으로, 유익한 메시지를 소문내고 유효한 소문을 낸 만큼 현금포인트를 보상 받는 서비스입니다. 

특히 텐핑 '소문박스'를 내 블로그에 적용하면 더 쉽게 소문을 내고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텐핑 '소문박스'를 설정해보세요!


1. 텐핑 가입하기

- 텐핑 홈(http://tenping.kr)에 접속하여 오른쪽 위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회원 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내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인증 번호 받기' 선택 →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약관에 동의합니다. 

- 인증하기를 누른 후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회원가입을 완료합니다.



2. 선배등록하기

- 텐핑을 알려준 선배를 등록하면 선후배가 함께 매일 추가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또 소문을 내 첫 수익이 나면 선후배 모두에게 500원을 드리고, 다양한 고수 혜택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추전인 선배의 이메일 이나 핸드폰 번호를 넣어주세요. 

- 이메일 주소는 psjljs@naver.com



3. 소문박스 퍼가기

- 소문박스는 텐핑의 유용한 콘텐츠들이 소개되는 상자입니다.

- 왼쪽 메뉴에서 '소문박스'' 를 선택합니다. (관심사를 설정하면 그 카테고리 광고가 우선하여 노출됩니다.) 

- 큰 형태, 작은 형태, 리스트 형태 중 내 블로그에 더 어울리는 것으로 코드를 복사하세요.



(큰 형태)


(작은 형태)


(리스트 형태)



4. 티스토리 플러그인 적용하기

- 티스토리 관리 페이지 '플러그인 설정'에서 텐핑(모바일용)을 찾습니다.

- 광고코드 입력란에 복사한 코드를 붙여넣기 한 뒤 광고가 활성화되기를 기다리면 적용이 완료됩니다. 






1. 선배 등록하고 인센티브 받는 법


- 선배를 등록하고 하루 100원 이상 인출 가능 포인트를 쌓으면 다음날 인센티브를 드립니다.

- 인센티브는 인출 가능 포인트의 1%에서 최대 10%까지 구간별 기준에 따라 드립니다.

- 인센티브는 다음날 오전 중 지급되며 텐핑의 포인트 관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인출 가능 포인트는 유효성 검증을 마친 포인트를 뜻하며, 클릭의 유효성 검증에는 약 3일, 참여·구매·설치·실행의 유효성 검증에는 3일에서 최대 45일이 소요됩니다.



2. 후배 영입하고 인센티브 받는 법


- 본인을 선배로 등록한 후배가 하루 100원 이상 인출 가능 포인트를 쌓으면 다음날 인센티브를 드립니다.

- 후배가 여러 명일 경우 각각의 포인트를 모두 계산한 뒤 합산하여 드립니다.

- 인센티브는 후배가 쌓은 인출 가능 포인트의 1%에서 최대 10%까지 구간별 기준에 따라 드립니다.

인센티브는 다음날 오전 중 지급되며 텐핑의 포인트 관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단, 후배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를 받기 위해선 내가 누적 포인트 5만원 이상인 '고수 등급'이면서 최근 30일간 소문내기 활동으로 5만원 이상의 인출 가능 포인트를 쌓은 상태여야 합니다. 

- 위 '최근 30일간 소문내기 활동으로 인한 인출 가능 포인트' 금액은 매주 일요일에 계산하여 월요일에 적용됩니다. 따라서 본인이 후배의 활동에 따른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는지 여부는 매주 월요일에 결정돼 일주일간 적용됩니다.

- 인출 가능 포인트는 유효성 검증을 마친 포인트를 뜻하며, 클릭의 유효성 검증에는 약 3일, 참여·구매·설치·실행의 유효성 검증에는 3일에서 최대 45일이 소요됩니다.



 * 더 많은 인센티브를 받는 팁 요약


 - 텐핑을 알려준 분을 '무조건' 텐핑 선배로 등록하세요. 이 모든 인센티브의 시작입니다. 

 - 텐핑을 알리고 많은 후배들에게 선배로 등록 받으세요. 후배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인센티브 계산에도 모두 포함됩니다. 

 - 그리고 후배가 포인트를 쌓을 수 있게 텐핑 사용법을 잘 알려주세요. 후배가 많은 포인트를 쌓을수록 나도 많은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 단, 후배가 많더라도, 본인 역시 꾸준히 텐핑에서 활동을 하고 있어야만 합니다. 최근 30일간 소문내기로 5만원 이상 수익을 올린 사용자만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위 인센티브 혜택은 개인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