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사이트

온일장 회원 1만명 돌파기념 참고마워 대박 이벤트

by 웹해설 2023.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영업자 분들에게 소개해 드릴 새로운 식자재 배송 플랫폼 '온일장'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많은 플랫폼이 매장 배송을 제공하고 있지만, 식당 소유자들에게 대량 구매가 필요한 제품에 대해서는 여전히 장애물이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온일장'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출시된 신규 앱으로, 가축과 농산물, 추천 식재료를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성원 감사 이벤트!
1만 회원 돌파 기념 행사 참여하세요


온일장은 회원 1만명 돌파 기념으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1. 참치 캔 1.88kg 단지 1만 원대에 구입 가능!
2. 고백당 8kg은 가격은 8천 원대로 특별 제공!
3. 마요네즈 3.2kg는 무려 1만원대에서 판매됩니다!
이미 할인된 가격에서 신규 가입 쿠폰을 사용하면 추가로 최대 1만 원까지 절약 가능합니다!

 

온일장 이벤트 참여하기



-주의사항
* 지역에 따라 할인 상품과 가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이벤트는 주로 식당 사장님들을 위한 혜택이므로 아파트 배송은 어렵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일부 상품에서만 신규 가입 혜택 쿠폰(1만 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번 특별 이벤트를 통해, 식당 사장님들이 대량 구매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온일장'의 프로모션에 참여하시고 훌륭한 품질의 식자재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세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서비스 장점

온일장앱을 통해 매일 맞춤 배송으로 신선하고 저렴한 제품을 받을 수 있어 대량 구매나 쇼핑에 소요되는 노력, 시간 및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온일장의 특징

 

'온일장'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먼저, 마트 가격에 비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더 맛있는 음식 재료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여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앱은 다양한 할인 행사, 쿠폰 등을 제공하며 이를 활용하면 더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을 활용하면 매장의 이익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및 혜택

'온일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업자명과 사업자 등록번호를 등록해야 합니다. 새로운 계정으로 가입하면 50,000원의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팔로우하면 3,000원의 쿠폰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온일장 매니저와 상담을 요청하면 상황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와 이점

'온일장'은 식당 소유자뿐만 아니라 자영업자, 야식점, 커피숍 등 다양한 사업자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확인은 되지 않았지만 대량 제품에서 가격 대비 우수한 제품을 보여주고 있어 확장이 예상되는 음식에도 활용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렇게 소개한 '온일장'은 편의, 경제성, 속도 면에서 지속적인 개선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출시된 서비스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를 활용하여 많은 혜택을 누리기를 바라며, 오늘은 여기까지 '온일장'에 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용한 글 모음

 

관절보궁 가격 및 원료 알아보기

관절보궁 가격과 원료가 궁금하신가요? 관절 건강에 관심이 많아 짐에 따라 관절보궁 가격을 물어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정작 중요한 정보는 없고 낚시만 하는 사이트가 굉장히 많은

shopmj.tistory.com

 

 

호관원 가격 싸게 사는 법

호관원 가격과 효과 궁금하시죠? 최근 여러매체에서 엄청 광고하고 있는데요, 호관원 가격 및 효과에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네요. 아무래도 100세 시대인만큼 관절 건강에 대한 수요

shopmj.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