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외여행 꿀팁(여행상품 싸게 사는곳/해외여행 필수 아이템)

by 웹해설 2023. 5. 15.
반응형

해외여행 정말 많이들 다니시네요. 오랜 기다림으로 그동안 억률렸던 한을 푸는것 같아요. 해외여행을 다니면서 꼭 필요한 정보를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행전에 잊지 마시고 필요한 것들 챙기시고 안전하게 다녀오시기를 바랍니다.

 

 

 

 

 

목차

<여행상품 싸게 사는 곳>
아고다
익스피디아
트립어드바이저
호텔스컴바인
트립닷컴
호텔스닷컴

해외여행 필수 아이템

 

 아고다

아고다닷컴은 전 세계의 호텔부터 풀빌라, 게스트하우스까지 1백만 여개 이상의 숙소 예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900만 여개 이상의 리뷰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 전용 상품에서는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고다 사이트 >

 

1. **다양한 숙소 제공:**

아고다호텔은 전 세계 1백만 개 이상의 다양한 숙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 **수많은 리뷰 제공:**

아고다호텔은 900만개 이상의 다양한 숙소에 대한 실제 이용자들의 리뷰를 보유하고 있어, 실제 이용자들의 경험과 평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최저가 보장:**

아고다호텔은 최저가 보장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예약한 숙소와 동일한 조건이면 더 저렴한 가격이 있다면 그 차액을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4. **회원 전용 할인 혜택 제공:**

아고다호텔은 회원 전용 상품에서 최대 3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5. **인기 있는 여행 상품 제공:**

아고다호텔은 유명한 여행지나 이벤트에 관련된 할인 상품을 제공하여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참고: VIP 표식이 있는 경우, AgodaVIP 대상 특별 할인 및 혜택을 누리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용 특가 상품으로 더 많은 예약과 함께 AgodaVIP 등급을 높여보세요!

 


익스피디아

Expedia는 전 세계 75개국에서 공식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로서, 고객에게 전 세계 수많은 항공권과 59만개 이상의 호텔, 항공권과 호텔 패키지를 차별화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예약과 동시에 대기 없이 빠르게 좌석과 객실을 확정하고 결제까지 가능하며, 익스피디아 회원만의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호텔 예약을 수수료 없이 취소하거나 변경도 가능합니다.

 

 

 

 

 

 

익스피디아 사이트 >



1. **다양한 여행 상품 제공:** 
Expedia는 전세계 다양한 국가의 항공권, 호텔, 호텔+항공 패키지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2. **간편한 예약:** 
예약과 동시에 대기 없이 좌석 확정, 객실 확정, 결제가 가능하여 일일이 연락해야하는 수고를 덜어 줍니다.

3. **회원 특가 제공:**
 Expedia 회원에게는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4. **수수료 없는 취소 및 변경 가능:** 
대부분의 호텔 예약은 수수료 없이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신뢰성 보장:** 
Expedia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사로서, 다양한 여행 상품을 안전하게 제공하며 높은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

트립어드바이저는 월간 방문객 약 3억 4,000만 명을 기록하며,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커뮤니티로서 490만 개 이상의 숙박시설, 음식점 및 관광명소에 대한 2억 2,500만 건 이상의 리뷰 및 평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사이트 >



1. **다양한 여행 정보 제공:** 
트립어드바이저는 전 세계 다양한 국가와 도시의 숙박시설, 음식점, 관광명소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2. **수많은 실제 여행 경험 리뷰 제공:** 
트립어드바이저는 수많은 여행객들이 남긴 실제 리뷰와 평가를 제공하여, 이를 토대로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실제 여행경험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3. **개인화된 여행 정보 제공:** 
사용자가 관심 있어하는 여행 분야에 따라 맞춤화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4. **릴리어빌리티(Reliability) 보장:** 
트립어드바이저는 세계적으로 가장 큰 규모의 여행 커뮤니티로서, 많은 사용자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릴리어빌리티가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5. **무료 정보 제공:**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와 리뷰, 평가는 모두 무료로 제공됩니다.


호텔스닷컴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 예약 플랫폼 중 하나로,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호텔스닷컴은 전 세계 90개국 이상의 3만 3천 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는 대한민국, 태국, 미국, 호주 등의 국가 내에서도 인기 있는 숙박 시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호텔스닷컴은 보다 편리하게 호텔 예약을 할 수 있도록, 사용자들에게 각종 할인 및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호텔스닷컴은 전 세계적으로 긴 호텔 예약 역사를 자랑하며,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편리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호텔스컴바인

HotelsCombined에서는 온라인 호텔 예약을 쉽고 간단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엄선된 호텔만을 제공하여, 수백 개의 웹사이트에서 수천 가지의 호텔을 직접 탐색하는 수고에서 벗어나셔도 됩니다. 고객님의 요구에 딱 맞는 최고의 호텔 상품만 쏙쏙 골라서 보여드리며, 고객님께서 마음에 쏙 드는 호텔을 착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호텔스컴바인 사이트 >



1. **다양한 호텔 제공:** 
HotelsCombined에서는 전 세계의 다양한 국가와 도시에 위치한 호텔들을 제공하므로 고객께서 다양한 선택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

2. **엄선된 호텔 제공:** 
수백 개의 웹사이트에서 수천 가지의 호텔을 직접 탐색하는 수고를 덜어 줍니다. 엄선된 호텔만을 제공하여 최선의 선택을 도와드립니다.

3. **최저가 제공:** 
HotelsCombined에서는 가격 비교 기능을 제공하여 최저 가격의 회원 전용 혹은 할인 상품을 제공합니다.

4. **간편한 검색 및 예약:** 
HotelsCombined에서는 쉽고 빠른 검색 및 예약 시스템을 제공하여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여줍니다.

5. **다국어 지원:** 
HotelsCombined는 다국어 지원을 제공하여 고객이 원하는 언어로 간편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트립닷컴

트립닷컴은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여행사로 전 세계 호텔, 항공편, 기차표 등을 원스탑 예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13개 언어를 지원하며,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트립닷컴사이트 >



- 매달 리스트를 공개하여 가격 메리트가 확실한 호텔을 선별할 수 있습니다.
- DCC/이중 수수료 없는 원화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여 국내에서 유일하게 불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 누적 다운로드 수 23억 건 및 회원 수 약 3억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한 온라인 여행 사이트의 선두주자입니다.
- 한국, 중국, 영국에서 기차 예약이 가능합니다.

 


 호텔스닷컴 

호텔스닷컴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 예약 플랫폼 중 하나로,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호텔스닷컴은 전 세계 90개국 이상의 3만 3천 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는 대한민국, 태국, 미국, 호주 등의 국가 내에서도 인기 있는 숙박 시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호텔스닷컴은 보다 편리하게 호텔 예약을 할 수 있도록, 사용자들에게 각종 할인 및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호텔스닷컴은 전 세계적으로 긴 호텔 예약 역사를 자랑하며,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편리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호텔스닷컴 사이트 >



1. **전 세계 다양한 호텔 제공:** 
호텔스닷컴은 전 세계 90개국 이상에서 3만 3천 개 이상의 다양한 호텔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 **투명한 가격 정보 제공:** 
호텔스닷컴은 사용자들에게 투명하고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제공하며, 추가적인 수수료나 숨겨진 요금에 대해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3. **다양한 할인/쿠폰 제공:** 
호텔스닷컴은 사용자들에게 각종 할인 및 쿠폰을 제공하여 더욱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4. **안정적인 예약 서비스 제공:** 
호텔스닷컴은 전 세계적으로 긴 호텔 예약 역사를 자랑하면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예약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합니다.

5. **고객 서비스 전문화:** 
호텔스닷컴은 고객들이 언제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전문가들이 항상 대기하고 있습니다. 만약 고객에게 문제나 불만사항이 생겼을 경우, 호텔스닷컴은 항상 신속하게 대처해 줄 것입니다.

 


 해외여행 필수 아이템

해외 여행은 상상만 해도 즐거운 일입니다. 자 이제 우리 해외여행을 하는데 꼭 필요한 준비물을 알아 볼까요? 다들 아는 해외여행에 필요한 물건은 제외하고 경험상 좋았던 것을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해외여행전에 꼭 챙겨 가시기 바랍니다.

 

 

 

 

<가장 유용했던 물건>

  • 아이온팩 : 장거리 비행기 여행시 잠을 자야 하는경우 꼭 필요합니다. 이아온팩을 눈에 붙이면 따듯한 열감이 눈에 퍼지고 숙면을 하는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눈의 피로도 풀어 줄 수 있어 유용한 물품 이었습니다.

아이온팩

아이마스크 >

 


  • 크록스 : 비행기 기내에서 신발벗고 신으면 좋아요. 장시간 비행동안 발이 붓는걸 예방해 줘요. 쾌적한 비행을 원하신다면 꼭 준비하세요. 그리고 여행지에서 신고 다니기에도 좋아요. 특히 비오는날 신으면 신발 젖어서 말릴걱정없이 신을 수 있습니다. 

크록스 공식사이트 >

 


  • 귀마개 : 비행기 여행시 필연적으로 잠을 자야 하는데요,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은 귀마개 꼭 필수 입니다. 시끄러운 대화소리 아기우는 소리로 부터 여러분의 숙면을 보장 합니다.

귀마개 보기>

 


  • 휴대용 충전기 : 아직도 무거운 보조 배터리 가지고 다니시나요? 요즘 이거 써보고 신세계 입니다.ㅎ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도 좋고 무게도 가벼워서 외출할때 자주 사용합니다. 정말 편해요^^. 너무 싼거 보다는 조금 좋은걸 사는걸 추천해요.

보조배터리 보기>

 


  • 여행용 샤워필터기 : 동남아 여행하시면 꼭 필요해요. 각 나라마다 사정이 다르겠지만 대체로 동남아 국가들의 수질이 조금 안좋네요. 필터 샤워기를 사용해 보시면 그 차이를 눈으로 확인 하실 수 있어요. 때문에 다음부터는 이거 없이 해외여행 못다니실 거예요 ㅋ 반드시 여행용으로 작은걸 구매하시는걸 추천해요.

보조배터리 보기>

 


  • 목베개 : 비행기나 여행지에서 버스로 이동할때 목쿠션 챙겨 보세요. 아무래도 우린 여행할때 부피를 줄여야 하니까 에어로된 제품을 추천해요. 필요 없을때 이거 은근 짐이 되거든요. 사용하지 않을때는 바람빼고 파우치에 보관 하면 부피가 줄어서 편하답니다.

목쿠션 보기>

 


결말에 메인 키워드 넣어서 마무리 하기 / 되도록 이면 세부 키워드(관련 키워드) 를 본문에 많이 넣어서 검색이 되게 한다. 메인키워드 작성은 본문에 4~5회 

 

 

*이사업체 할인정보

 

tgo | 인포크링크

tgo님의 링크페이지를 구경해보세요 👀

link.inpock.co.kr

*웨딩박람회 일정 보기

 

 

2023년 웨딩박람회 일정 안내

방문상담 신청하여 선물 받아 가세요!

prfl.link

 

* 무료체험정보 안내

 

 

👇무료이벤트 정보!

엄선하여 골랐습니다 ㅎㅎ

litt.l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