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노래모음 상사화, 보라빛엽서, 어느날 문득 소속사

by 웹해설 2020. 10. 26.
반응형

 

임영웅 노래모음

요즘 만인의 연인이 된 가수 임영웅 노래모음 찾아 봤어요.

방송마다 트롯이 열풍을 불고 있는데그중에 가장 돋보이는 가수가 임영웅이라 생각 됩니다.

 

그래서 임영웅 노래모음을 듣고 싶어하는사람들도 많이 늘어서 준비 했습니다.

2시간 분량의 임영웅 노래모음이라 한번 틀어 놓으면 오랫동안 즐기실수 있을 겁니다.

 

 

 

임영웅 상사화

상사화의 꽃말은 이루어 질수 없는 사랑 이라고 합니다.

원곡은 원래 가수 안예은이 은은하고 나긋한 차분한 목소리로 우리 전통의 음색 분위기를 잘 살리면서 여성스런운 목소리에서 찾기 어려운 웅장함을 주어 감동을 더해 주는 노래입니다.

상사화는 원래 드라마 ost 곡이고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ost로 불려 졌던 곡입니다.

이러한 배경의 노래를 사랑의 콜센터에서 임영웅이 상사화를 부름으로써 상사화 곡이 더욱 유명해 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임영웅의 목소리로 더해진 상사화는 이후 여심을 사로잡는 곡이 되었다고 하네요. ㅎ

반응이 정말 뜨거웠던 곡으로 기억됩니다.

 

임영웅 보라빛엽서

이번에는 임영웅 보라빛엽서를 소개 할께요.
미스터트롯 준결승 레젼드 미션에서 임영웅이 선택한 곡이 바로 보라빛엽서 입니다.
아직 나이가 창창한 서른살 나이 이지만 가슴아픈 이별 노래를 순정파 같이 절절히 노래 함으로써 많은 호응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보라빛엽서는 설운도의 곡으로 보라빛 수트를 입고 나와 노래 제목과 매치를 시켰네요.
잘알려진 곡은 아니지만 임영웅이 보라빛엽서를 부름으로써 곡의 가치가 더욱 올라 갔다고 생각됩니다.

 

임영웅 어느날 문득

 

임영웅이 불렀던 어느날 문득은 원래 정수라가 불렀던 노래입니다. 임영웅의 장점이 원곡을 더 맛깔나게 부른다고 하는 점인데요, 정수라 불렀던 어느날 문득보다 더 감성이 풍부한게 심금을 울리는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평소 젊은 사람은 잘 모르던 노래를 감성 보컬로 재탄생 시켜 역시나 임영웅 이다 이런 생각이 들게 하네요.

 

한번만 들을수 없게 계속 무한 반복으로 듣게 하는 매력이 있네요. 이별을 노래하는 이런 노래가 왠지 임영웅에게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임영웅 소속사

 

임영웅 소속사가 궁금해서 알아 보았어요. 이런 가수를 누가 발굴해서 키웠나 궁금했는데요,

임영웅이 속한 소속사는 물고기컴퍼니 라고 하네요. 대표로는 신청훈씨가 되어있는데 임영웅과 물고기컴퍼니 대표와는 친형제 처럼 지내는 사이라고 합니다. 

지난 추석때 임영웅과 소속사 대표가 뽕숭아 학당에 나왔었는데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얘기하는 중에 다른 사람몰래 기부한 사실도 밝혔었네요.

또한 물고기컴퍼니 대표가 임영웅을 뽑을때 잘생기고 노래를 잘해서 이기도 하지만 건실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같은 소속사 식구가 되었다고 하네요. 사람보는 눈이 있으신듯~ ㅋㅋ

현제 소속사 식구는 아쉽게도 임영웅만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열사람 보다 나을듯 해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