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무료듣기

나훈아노래모음 인기곡 30곡으로 애인추억하며 듣기좋아요

by 웹해설 2018. 12. 14.
반응형

불세출의 가수 나훈아노래모음 

어느덧 연말이 다가오고 한해가 저물어 갑니다.
연말연시면 기라성 같은 가수들의 공연도 많이
열리게 되지요. 그럴때면 항상 나훈아 노래가
그리워 지곤 합니다.



나훈아노래모음1나훈아노래모음1


젏었을때 정말 남자답게 잘 생겼네요.

그래도 정성껏 준비한 나훈아노래모음이 힐링을
원하는 여러분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합니다.
진심으로요~




이번에 준비한 나훈아노래모음은 30여곡입니다.
기존에 가장 인기가 많았던 곡으로 준비했는데
워낙 히트곡이 많아 원하는 노래가 빠졌을 수도 
있겠네요.



나훈아노래모음2나훈아노래모음2


그동안 여러 스켄들도 많았고 논란의 중심에 
스기고 했지만 여전히 매력을 뿜어내고 있는
사실하나만은 변함 없네요.
앞으로도 그러시리라 믿어요.



나훈아노래모음3나훈아노래모음3


예전에 이상한 스켄들로 바지벗어 보여주겠다고 ㅋㅋ

뭐 이럴것 까지는 없는데 얼마나 속상했으면

그랬을까요.

이젠 아련한 추억으로 잊혀져 갑니다.



나훈아노래모음4나훈아노래모음4


이혼의 아픔도 있었는데 나훈아팬으로써 

안타깝기 그지 없었네요.


아! 생각남 김에 아래에는 나훈아노래모음 다른 
버전도 올려 놓을께요.




겹치는 노래도 있겠지만 더 많은 나훈아노래모음곡을
통해 선택의 여지가 있었으면 합니다.



나훈아노래모음5나훈아노래모음5


나이는 들었지만 여전히 존재감뿜뿜하시는
멋진형님 앞으로도 오랫동안 좋은노래 
해주시길 바래요.

나훈아노래모음 아래에도 동영상 올려 놓아요.
끝까지 페이지 내려보신 분들은 더 좋은 곡들 
들어보실수 있을 겁니다. ^^




2018/07/04 - [분류 전체보기] - 배호노래무료듣기 인기곡 20개 모음


배호노래모음6배호노래모음6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 하트♥를 꾹 눌러주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