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사이트

토스숨은보험금 찾기로 나의 숨은보험금 득템 했어요

by 웹해설 2018. 9. 6.
반응형

토스숨은보험금 찾기로 나의 숨은보험금 득템 했어요



토스가 여러 가지 기능으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데요

이젠 숨은보험금도 찾아 주네요.

이거 정말 보험금 일일이 찾기 힘들었느데

토스로 숨은계좌 찾기 처럼 한방에 찾아 줘서

정말 편리합니다.


듣자하니 토스로 숨은 보험금 찾기를 해서 4천만원을

찾은 사람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거 모르고 있었다니 정말 운이 좋은 사람 이네요.


아직 토스를 다운받지 않은 사람이라면 여기를 통해 다운로드 하세요.


▶토스어플 다운로드



어플을 설치 했다면 토스로 내 숨은보험금 찾아 볼까요?



1.토스숨은보험금 찾기 - 내보험 조회


[전체] 탭에 보면 여러 메뉴가 나오는데 그중에 내보험 조회 를 선택합니다.




2.토스숨은보험금 찾기 - 주민번호 조회


위의 화면에서 주민번호 뒤자리 7자리를 입력하고

필수 이용약관 모두 동의를 클릭합니다.




3.숨은보험금 찾기 -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


약관들을 확인 하신 후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를 체크하고

아래버튼 1분만에 조회하기를 클릭합니다.


* 신용카드인증으로 가입한 사람은 주민번호뒷자리 입력한뒤에

휴대전화 번호 입력 절차가 한번도 있어요.




4.토스숨은보험금 찾기 - 인증절차1


숨은보험금을 찾기 위해서는 인증이 두번 필요합니다.

우선 위에 자동입력 방지 숫자 4자리를 입력하고

인증문자 요청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5.토스숨은보험금 찾기 - 인증번호 입력


인증문자가 들어왔나요? 그러면 문자로 전송된 6자리 숫자를 입력

그리고 확인 버튼 클릭




6.토스숨은보험금 찾기 - 보험정보 가져오기


보험정보 가져오기가 완료되었다고 하는데요

토스가 아무개의 숨은보험금 내역도 찾을까요?

물어 보네요. 우리의 목적인 숨은보험금을 찾겠다고

네,찾아볼래요 버튼을 클릭 합니다.


두근 거리는 맘으로 잠시 기다리다가~




이제 드뎌 토스숨은보험금 찾기가 완료 되었네요.


헉 저도 저렇게 숨어있는 보험금이 많았으면 얼마나 좋을까


이렇게 검색된 숨은 보험금을 찾기 위해서는 해당 보험사


콜센터나 담당설계사한테 전화로 직접 연락해서 청구를


해야 합니다.


보험사 별로 청구 절차나 서류가 다르니 해당 보험사에


반드시 연락하여 확인 해야 됩니다.


모두 토스로 숨은보험금 찾기로 뜻하지 않은 행운이


있기를...


▶토스어플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