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리뷰

밀리의 서재 무료 전자도서관 어플 등록하고 ebook 사용

by 웹해설 2018. 9. 4.
반응형
1


밀리의 서재 무료 전자도서관 어플 등록하고 ebook 사용



무료 전자도서관 알아보다가 밀레의 서재 어플을 

보게 되었네요

전자책을 다운로드 받아서 보는 여타 다른 어플들 하고

방법은 같은데 구독신청을 하면 한달간 무료로

도서를 볼수 있어서 설치해 보았습니다.


 

무료 전자도서관들은 지역에서 운영하는 도서관의 것들도

있는데 굳이 밀리의 서재를 선택한 이유는

제공되는 도서가 2만원이 되기 때문입니다.

매달 신규 도서를 볼수 있고 리딩북이 가능해서

편리 하더라구요.



프리미엄 회원인 경우 무제한으로 2만권의 

도서를 볼수 있어서 원하는 책들은 

다 검색이 되네요.




밀리의 서재 전자책은 영상,웹툰,리뷰 등

꼭 활자로만 책을 읽을 필요가 없고

볼거리가 다양해서 유트브에 빠졌었느데

이젠 이것만 보게 되네요




무료 전자도서관에서 볼수 없는 리딩북이 가능해서

출퇴근 시에는 이어폰 꼳고 책을 읽지 않고

들으면서 가네요. 

전문가가 읽어 주는 거라 듣기가 너무 편하네요.




활자로 볼때 크기도 키울수 있고 배경화면도 바꿀수 있어

보기 편한 상태로 만들수 있어요.

또한 종이책으로도 구매 할수 있는데

필요하면 구매하셔도 좋을 듯~




또한 밀리의 서재 어플은 가입한 계정으로

폰 뿐만아니라 테블릿,pc에서도

구독이 가능합니다.


핸드폰으로 보기 불편하다면 다른 기기에서도

구독이 가능하니 편하네요.


가족이 같이 보기에 편리한거 같아요.




밀리의 서재 어플을 설치하고 정기구독 신청을 하면

무료 전자도서관 처럼 한달 동안 

2만권의 책을 무료로 구독 하실수 있어요.


선결제 하는 것이지만 한달동안은

무료 전자도서관 처럼 구독 하시다가

30일 전에 구독 해지를 하시면 비용없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먼저 결제 하라고 해서 당황 했는데

30일 전에만 해지 하면  결제금액이 

정구되지 않습니다.




결제도 간편하고 해지도 간편해서

한달 동안은 무료 전자도서관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어요.




한달에 부가세 포함해서 11,900원이라 계속해서

구독하시고 싶은 사람은 서비스를 유지하셔도

부담이 없을것 같네요.


일단 저는 한달간 무료로 전자도서관을 이용해 볼 생각 입니다.

최대한 많은 책들을 구독하려고 해요.

유료로 구독한다고 해도 커피 2잔 값이라 

부담은 없어 좋아요.


밀리의 서재 어플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모두 사용가능 합니다.



아이폰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