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카이저 정식오픈 기념 38레벨 군단퀘스트 공략꿀팁

by 웹해설 2018. 6. 7.
반응형

MMORPG 카이저가 드디어 정상오픈~

얼마전 카이저 사전예약을 했었는데요

벌써 정식오픈을 했네요




오늘은 박다솜님이 공개한 카이저 38레벨 군단퀘스트 공략 꿀팁을 소개 합니다.

미모의 박다솜님이 유튜브를 통해 설명했던 카이저 실연 영상인데요

12시간 잠못자고 게임을 했다고 하네요 ㅋ



38레벨 이란점 기억하시구요

한대치면 오토를 꼭 끄라고 알려주네요

수동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운영하는 카이저 캐릭터는 

몹이 선공몹이기에 움직이지 않고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몬스터를 잡을때 여러마리 공격하지 말고

한마리씩 잡는게 중요 하다고 합니다.

피를 채우면서 말이죠~


물약은 꼭 수동으로 중형물약을 선택해야 합니다.


요약하자면

카이저 38레벨 군단퀘스트를 공략하기 위해 지켜야 할 사항~


-한대치고 오토를 꼭 끕니다

- 몹이 선공몹이기에 움직이면 안됩니다.

- 피를 채우며 한마리씩 잡는게 중요!

- 약도 중형물약을 드셔야 합니다. 수동으로


이렇게 하여 카이저 오픈필드 38레벨 군단퀘스트를  공략했다고 하니

카이저가 이제 정식 오픈 되었으니까 한번 따라해 봐야 겠어요

또 잠못드는 밤을 지세야 겠어요 ㅋㅋ


카이저 게임은 12세 이상과

18세 이상 다운로드 받는 버전이 다르더라구요


12세이상 버전 다운로드


18세이상 버전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