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사이트

북인천세무서 종합소득세 신청했어요

by 웹해설 2018. 5. 26.
반응형


처음으로 종합소득세 신고하러 북인천세무서 다녀왔네요

그런데 저는 우편물이 날라오지 않아서

홈텍스로 들어가 보았는데 뭐가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귀찮지만 하루 시간내서 북인천세무서에 가야 했어요



북인천세무서는 작전역에서 가까와요

아마 인천 사는 사람은 위치 모르는 사람 없을듯~

1층 로비에 들어가니까 

종합소득세 신고는 1층에서


근로장려금 신청은 2층 이라고 알려 주네요

전 둘다 해야해서 두군데 달 들여해 했죠


북인천세무서에 종합소득세 신청하러온 사람 무지 많네요

다행히 창구가 많아서 사람들이 금방금방 빠졌어요

5분쯤 기다리니까 내 차례가 오네요


처음에 종합소득세 신청하러 들어가면 신분증 보여 달라고하고

대기번호표 나눠 줍니다.

사람들이 많지만 오래걸리지 않아요

10정도 걸린것 같네요


이제 근로장려금 신청하려 2층에 올라왔어요



여기는 사람이 적어서 더 빨리 진행되었어요

입구에서 안내를 받아 담당자 옆으로 가면

대신 접수를 해줍니다.



북인천세무서에 와서 종합소득세 신고하면 금방 할것을 

괜히 혼자서 끙끙 했었네요


그리고 근로장려금 신청하려면 우선 종합소득세 신청을 먼저 해야 합니다.


이제 신고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아직 못하신 분들은 얼른 방문해 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