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사이트

토스 숨은계좌찾기를 통해 휴면계좌찾기에 성공했어요

by 웹해설 2018. 5. 14.
반응형

토스로 숨은계좌찾기를 통해 요즘

휴면계좌찾기 꽤 인기가 많네요

아마 CF로도 반영되어서 인가봐요~

토스가 숨은계좌찾기 뿐만 아니라 

유용한 기능들이 더 많아요


##토스다운로드##


(다운로드 받으면 5천원 주는 행사하고 있는데 곧 마감되요)



오늘은 토스를 통해 숨은계좌찾기를 해보도록

할께요

토스를 통해 휴면계좌찾기를 성공하면

나도 모르고 잠자고 있던 꽁돈 찾을 수 있어요

아직 토스를 다운받지 못했다면 


##토스다운로드##


(다운로드 받으면 5천원 주는 행사하고 있는데 곧 마감되요)



토스를 실행하면 위에 화면이 첫페이지일 거예요

그러면 위에 그림처럼 탭을 클릭~




계좌관리 하는 페이지 인데요

처음 설치한 사람은 계좌리스트가 없을겁니다

페이지 하단에 '계좌추가하기' 하기를 톻해

보유한 계좌를 추가해 주면 이곳에 모든

계좌가 보이게 됩니다.

새로운 계좌등록 하는거나 

숨은계좌찾기를 통해 휴면계좌찾기도 

동일하게 진행합니다.




자그럼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시작해

볼께요.

계좌추가하기를 클릭하세요




기존계좌 등록하기를 선택하세요




다은 내계좌 모두 찾기를 클릭하세요

계좌를 찾을때 공인인증서를 통해 하면

한번에 모든 은행의 계좌를 찾을 수 있고요

인증서 없이 하려면 은행과 id와 계좌번호를

알고 있어야 해요.

저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한번에 찾아 볼께요.

저도 휴면계좌찾기 성공하여 꽁돈 생겼으면

좋겠어요^^

과연 얼마나 잠자는 돈이 있을지~ㄷㄷ





그러면 약관에 동의하고~




공인인증서에 로그인 하고

만약에 공인인증서가 없다면 은행앱에서 공인인증서

를 등록하시면 여기에 공인인증서가 

자동으로 나와요




짜잔~

공인인증서로 조회를 하니까

내가 그동안 잊고 있었던 은행들과 계좌들이

모두 나타 났어요

농협에 계좌가 있는줄 모르고 있었다는..

토스덕분에 숨은계좌찾기를 했구요

예상하지도 못한 휴면계좌찾기에 성공했어요 ㅋㅋ




토스로 숨은계좌찾기를 해봤는데요

덕분에 23,110원을 찾아어요

오! 예~~^^

토스 숨은계좌찾기 정말 간편하네요 ㅋ




그러면 숨은계좌에서 찾기한 잠자는 돈을

휴면계좌에서 어떻게 찾는냐면요~

휴면계좌 해지 신천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오 너무 편리하네요

은행가서 휴면계좌 해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니 세상 편해 졌어요


말씀드렸지만 토스에는 더 많은 기능들이

있는데  다운받아서 이것저것 사용해 보심을

추천 드려요


##토스다운로드##


(다운로드 받으면 5천원 주는 행사하고 있는데 곧 마감되요)



  유용한 정보를 한눈에~

 


▶ ‘실제 1등 당첨자 79명' 국내 최다 당첨자 배출 '로또리치'(모바일 전용)

설치하기 : http://apefe.me/t5mdkq6diz


▶캐시 적립부터 유용한 콘텐츠까지, 돈버는 앱 '허니스크린'

설치하기 : http://apefe.me/t49dp8248g


▶수술 없이 관절염, 관절 통증 완화 '라이토 플렉스' 지금 상담받아보세요(40세 이상)

신청하기 : http://apefe.me/t5mhumfye2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 하트♥를 꾹 눌러주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