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사이트

휴면계좌 조회로 숨은돈 찾아주는 토스

by 웹해설 2018. 4. 10.
반응형


토스에 이런게 있는줄 이번에 알았네요


휴면계좌 조회가 그전에도 있었는지


잘 모르겠지만 요즘 이런게 있다는걸 알았어요


그래서 혹시 모를 휴면계좌 있을까 


살펴봤더니 역시나 저도 모르는 휴면계좌가 


두둥 있네요 ㅋㅋ


토스다운로드 웹스토어 바로가기=>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계좌를 찾을 수도 있고


공인인증서가 없다면 은행 id로 찾을 수 있네요.


휴면계좌 찾을 수 있는 방법은 다행히


다들어 있네요.


ㅋㅋ 전 토스 휴면계좌 조회로 5만7천원 찾았네요.


비상금 확보!!




토스에는 카드조회도 있어요.


그전에는 주의깊게 안봤는데 


여기서 카드값 얼마나 썼는지 볼수있어


무지 편리하네요




또한 토스의 장점중에 하나인 


무료신용등급 조회 서비스 입니다.


지문등록을 해두면 송금할때도 


이렇게 신용등급조회 할때도 편리 합니다.


공인인증서와 보안카드를 쓸필요가 없어


송금할때 속도가 무지 빠르답니다.


토스다운로드 웹스토어 바로가기=>






신용등급 마지막으로 했을때 5등급 이였는데


신용등급 올리는 꿀팁 알려드리면


신용카드 새로 만들면 신용등급이 올라 간답니다.


과도한 신용카드 발급은 안되겠지만 


신용등급을 올리기 위한 방법중에 하나이니


적절히 사용하시면 좋을듯~




토스에 무료송금, 무료신용등급조회 , 휴면계좌 조회가


장점이구요


그밖에도 여러 메뉴가 있는데


아직 다 눌러 보지는 않앗어요


시간날때 좀더 디테일하게 메뉴들을 눌러봐야


겠어요. ^^


지금 친구초대로 어플설치하면 

추천자, 초대자 모두5천원 받을수 있어요!

계좌등록까지 해야 받아요~^^

무제한 초대니까 행사중에 많이 버세요 ㅋㅋ


토스다운로드 웹스토어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