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사이트

모모랜드 주이 과사 매력 포인트는 코

by 웹해설 2017. 12. 30.
반응형

모모랜드 주이 과사보고 매력에 빠지다.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모모랜드 주이를 보고 그녀의 매력에

 

흠뻑 빠졌네요.

 

가식적이지 않고 솔직한 주이~

 

모모랜드 주이 과사도 너무 잘 나왔네요.

 

 

그런데 주이가 이번에 수능을 본 수험생이였다니~

 

이제 곹 대학생이 되겠네요.

 

 

모모랜드 주이는 정말 가식적이지 않고 이쁜척 하지 않는

 

소탈한 모습에 미소가 절로 지어 지네요.^^

 

 

 

인스타에서 여신으로 불렸다는데 과사를 찍는 노하우가 있다고 하네요.

 

셀카찍는 실력이 출중하여 모모랜드 주이 과사가 다 이쁜가 봐요.ㅋ

 

 

방송에서 보여 주는 개인기에 아저씨들 너무 웃겨 뒤로 넘어가네요.

 

 

인스타에서 많은 남성팬을 가지고 있었는데 인스타 과사와 실

 

물이 달라 실망 했다는

 

우스개 소리도 들리네요.ㅋㅋ

 

 

 

모모랜드 모두 이쁘고 잘 훈련된 그룹이란 생각이 듭니다.

 

그 와중에서도 주이가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외모 보다는 가식없는 유쾌한 성격때문일 거란 생각이 드네요.

 

 

 

모모랜드 주이 과사가 돋보이는건 몸매도 한몫 하는것 같군요.

 

아직 수능을 치른 소녀 이지만 단체 사진에서는 성숙미가 느껴 집니다.

 

 

부모님이 정말 자랑스러워 하시겠어요.

 

 

 

아마도 주이 때문에 모모랜드가 더 주목받는 계기가 되었으리라 생각 되는데

 

맴버들도 이런 주이에 고마움을 느끼지 않을까 하네요.^^

 

앞으로 가수로서 능력도 더 인정받고 롱런하는 그룹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