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사이트

보라카이포켓와이파이 준비하고 여행가요~

by 웹해설 2017. 8. 18.
반응형

 

 

보라카이여행준비 하다가 포켓와이파이 검새해 보았네요.

 

한국사람들은 해외여행 하면서도 인터넷이 무척 중요하죠.

 

예전에는 통신사 와이파이 썼는데

 

그보다 더 싸고 데이타 용량이 더 많은

 

업체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눈부신 보라카이 해변이 아른 거립니다.ㅋㅋ

 

썬크림 꼭 발라야 겠어요.

 

이런 멋진 해변에 누워 찍은 사진 sns에 올리려면 와아파이가 잘 터져야 겠죠?

 

아마 친구들이 자랑질 한다고 질투좀 받을거 같아요.

 

 

 

 

여기서 임대하는 와이파이는 하루에 6,900원 이라고 하네요.

 

헉~ 4GB를 제공하네.

 

더군다나 용량이 초과 되어도 낮은 속도이지만

 

무제한 와아파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수령과 반납이 제가 이용하는 공항이 있는지 체크!

 

 

 

 

아하! 이렇게 출국월일과 출국시간 그리고 귀국시기를

 

선택하면 되는군요.

 

4박5일 이면 5개를 구매하면 됩니다.

 

 

 

 

ㅎㅎ 출국일이 너무 기다려 집니다.

 

정말 힐링제대로 하고 올것같은 예감!

 

보라아키포켓와이파이 준비도 완료!

 

사진도 멋지게 찍어 줄테다~~^^

 

 

보라카이에서쓸 포켓와아파이 구경할 수 있는곳 남겨 놓아요.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