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10

Themida 오류 해결 한가지 방법 Themida 오류 메세지 떠서 난감 하시죠?아마 이런 오류 메세지를 첨보는 사람들 많을 것으로 예상 합니다. 내용을 보면은 디버거가 실행되어서 실행을 취소하고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시켜줘야 한다고 합니다.아마 디버거를 이용한 악이용의 피해 방지를 위해서 그런거라 생각됩니다.검색해도 해결방법이 많이 나오지 않습니다.심하면 포멧으로 해결할수도 있습니다.이것저것 다해보고 안되면 마지막으로 해야할 방법 입니다. 일단 이방법으로 Themida 오류를 해결해 보세요.Themida 오류의 대부분은 백신프로그램에 의한 경우가 많습니다.아마 이런 오류를 겪는 분들을 보면 백신프로그램이 실시간 작동을하고 있을 것입니다.그러면 실시간 백신프로그램을 끄거나 멈춰 주세요.그런다음 작동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 2018. 6. 30.
이름궁합테스트 어디까지 해봤니? 재미난 이름궁합테스트 어플 소개 합니다 여사친,남사친 혹은 연인간에 해보면 좋을거 같아요.대표적인거 2가지 아래에 소개 합니다. 이름궁함테스트 보통 네이트 사이트에서 많이들 하더라구요 pc로 보기에는 적당한데 핸드폰으로 보기에는 불편해서다른걸 찾아 보게 되었네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해 보니까 이름궁합테스트로 검색하면어플이 꽤 여러개 나오는데 그중에 두가지를 사용해 보았어요 이런거 그냥 재미로 하는거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이성이 있으면 해보는거 괜찮네요. 좋지 않게 나온다고 싸우고 그러지는 마세요. 이름궁합(커플궁합)이란 어플인데 간단하게 여자,남자이름을 적어주면 끝이네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합계가 나오고 결과를 이모티콘으로 보여주는거예요. 테스트로 해본 장돈건, 고소영 커플 결과가 천생연분으로나오.. 2018. 6. 29.
에스오일보너스카드를 주유카드추천합니다 주유 할인카드 하나쯤은 다들 갖고 계시죠?그러면 정유사 보너스 카드는 가지고 계신가요?카드사 할인도 받으면 좋지만 정유사에서적립해 주는것도 버리면 아깝죠.주유를 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1년뒤에 적립금 무시하지 못하게 쌓였을 겁니다. 오늘 소개할 것은 에스오일보너스카드 입니다.에스오일보너스카드가 다른 정유사 보다 더 좋다말씀드리긴 어렵구요, 다만 내가 에스오일을 이용하고있다면 꼭 사용해야 할 주유카드로추천합니다. 우선 에스오일보너스카드 발급은 해당 주유소에서 발급받거나 사이트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에스오일정유사 사이트에 가면 발급하는 곳이 있으니주유소에서 발급 못받았다면 사이트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그런데 발급 받은 카드를 항상 가지고 다니거나 차에 두어야하는데 저는 항상 잊어버려 보너스 정립을 포기 하는.. 2018. 6. 28.
무직자개인회생자격 안되면 개인파산신청자격 알아보세요 개인회생신청은 소득이 있어야 합니다. 개인회생은 채무자가 월평균소득에서 생계비를 제외하고 남은 금액을 법원에 5년동안(최대) 납입할 경우에 남은 채무를 탕감해 주는 제도 입니다. 개인회생신청 자격은? 1.재산보다 채무가 많아야 한다. 2.채무 총합이 최소 천만원 이상 3.최저생계비 이상의 일정한 소득이 있어야 한다(소득형태 무관) 4.무담보채무의 경우 5억원 이하 5.담보채무의 경우 10억이하로 제한(채무종류 무관) ※ 직장인이 아니어도 알바같은 일을 한다해도 소득증빙을 할수 있다면 가능 그렇다면 무직자인 경우 그래서 소득이 아주 적거나 없는 경우는 개인회생신청을 불가한가? 결론적으로 불가 합니다. 하지만 다른 대안을 생각해 볼수있는데요 개인파산신청을 하면 됩니다. 그럼 개인파산신청자격은 어떤지 알아 볼.. 2018. 6.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