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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8/09 17:48

하루 필요한 칼로리 섭취량 다이어트2010/08/09 17:48

 


하루 권장 섭취량

성인남자 : 2600kal,
성인여자 :  2100kal,
9세~11세 : 1900kal ,
12세 ~ 14세 : 2400 kal

하루 필요한 권장량 보다 적게 먹으면 살이 빠지겠죠.^^

1킬로 그램을 빼려면  7,000칼로리를 소비해야 한답니다.

자세한 자가 진단은 아래에서

http://www.334diary.or.kr/diary334/test/start.jsp?c_no=001001002

아래는 저의 진단 결과 입니다.
현제 단백질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3일 째 이구요, 식사는 원래 아침을 안먹구요, 점심 도시락으로 해결하고 집에가서 저녁을 먹습니다.

필요에너지 : 2,402 Kcal
기초대사량 : 1,696 Kcal
아래 그림 보시면 
섭취하는 칼로리 보다 소비 칼로리가 많죠.^^
이틀째 몸무게 변화 : - 2.2 kg
명확한 단백질 다이어트라고는 할 수 없지만 일단 탄수화물 섭취를 안하고 군것질은 오징어를 먹고 있습니다.

약 5일 정도 이렇게 먹다가 이후에는 야채를 섞어서 먹으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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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신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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