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등교육

밀크T수학 어린이달 무료체험 이벤트

by 웹해설 2018. 4. 27.
반응형




밀크T 어린이달 이벤트를 시작했어요~


그새 어린이날이 다가오고 있네요


밀크T수학을 하기위해 알아보다가 이거 보게 되었네요



요즘 무료체험 해주는 학습지와 학습기 많은데


밀크T는 워낙 잘 알려진 회사라 많이들 하고 계실듯~




어린이날이면 이런 행사들 많이 하는데 아이들이 갖고싶어하는


선물1위가 가족과 외식이라니 의외네요




무료체험 신청만 해도 추첨해서 외식상품권이나 놀이공원 이용권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등을 준다고 하네요


그런데 모두에게 100% 주는 선물도 있는데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입니다.


아래로 내려가시면 볼수 있아요



밀크T수학에 관심있어 신청해서 사용해 보고 있는데요


밀크T수학 말고도 체험할수 있는 여러 콘텐츠가 많아요


코딩교육 이건 요즘 이슈가 되는 콘텐츠 이구요


학교에서도 가르치고 있죠~



밀크T수학 이렇게 나오는데 일단 수학을


지루하지 않게 배울수 있게 재미는 콘텐츠로 


만들어 졌네요




한국사 특강도 유용한 콘텐츠라 생각이 듭니다


이런거는 부모가 설명해 주기 어려운데


재밌게 설명해 주고 있어 정신없이 집중하며


보게 되더라구요



영어콘텐츠도 들어 있어서 큰애 작은애 모두


사용할수 있어 좋네요





이번에 시작한 밀크T는 수학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하고 있는데요 어린이달 특별 행사라 


베스킨 라빈스 를 100% 신청자에게 주고 있어요


무료체험과 선물까지 1석2조의 기쁨을 누리실수 있겠어요



이벤에 받은 선물인데요 


이번 이벤트가 오래가지는 못할듯해요~


금방 행사 종료되니 원하시는 분은 얼른 신청하세요 ^^


무료체험 신청하기 




본 포스팅은 업체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