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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리뷰

공직자통합메일 왜 쓰나요?

by 웹해설 2018. 1.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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잊을만 하면 한번씩 시스템장에가 발생하는 공직자통합메일


왜 공직자들은 이메일을 별도로 사용하는가?

 

 

공직자통합메일은 공무원간에 내부적으로 이메일을 주고받거나 외부와 이메일을 전송,수신할때 이용하는 사용되며
업무용 부서메일이 필요할시 대표계정도 생성토록 해서 업무 효율을 높이는데사용됩니다.
때문에 계속적으로 공직자 통합메일시템을 사용하는 사용자가 늘어나리라고 예상 됩니다.

 

 

일단 업무 공직자들 내부 보안과 효율을 위해 공직자통합메일을 쓰고 있느데
문제는 안정성 면에서 좀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간혹 한번씩 메일시스템에 문제가 생겨 업무가 지연되거나 해서 불편을 겪는 일이 발생합니다.
이럴때면 어쩔수 없이 외부 메일을 사용하게 되는데 보안에 좀 취약 할 수 있게 되겠지요.

문제의 원일을 찾는 일이 어렵기는 하지만 문제가 있을때 마다 원인을 찾을 수 없다고 발표하는 것은
문제를 덮으려 하는게 아닌지 의심스럽습니다.

같은 문제가 계속 생기기 않도록 관계 부처는 보완을 완벽히 해 놓아야 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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