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돌보기

좋은 애완 동물 주인이되는 12가지 방법

by 웹해설 2017. 11. 21.
반응형

이것은 어떤 애완 동물이 돌보아 지는지에 대한 매우 일반적인 가이드입니다. 항상 애완 동물에게 친절하게 그들을 돌보고, 동물이 아플 것 같거나 어떤 식 으로든 걱정되는 경우 수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항상 애완 동물에게 많은 사랑을 줄 것을 잊지 마십시오. 궁금한 점이 있으면 해당 지역 수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1. 그들에게 식량과 물을주십시오. 생존하기 위해서는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이 물을 필요로합니다. 물은 신선하고, 깨끗하고, 정화되고, 건강한 음주 습관을 보장하기 위해 매일 바뀌어야합니다. 깨끗하게 유지하려면 하루에 두 번 이상 물을 바꾸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애완 동물에게 올바른식이 요법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의 동물이 이전 주인을 가졌다면, 이전에 가지고 있던 것과 동일한 식단에 그들을 데려 오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주인과 동물로서 자신에게 맞는 식단을 바꾸고 싶다면 점차 적절하게 조정하십시오. 항상 애완 동물에게 필요한 양의 음식을 제공하십시오. 사료를 남지않게하거나 충분한 음식을주지 마십시오. 강아지는 강아지 먹이를, 나이가 들면 강아지는 이제 특별한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동물은 연령에 따라 다른 식단이 필요합니다. 강아지는 노인 강아지와 비교하여 다른 유형의 개밥이 필요하며 아기 병아리는 성인 조류에게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필요합니다.

 

 

3. 당신이 가지고있는 애완 동물에 따라 주택을 자주 청소하세요. 일반적으로 애완 동물의 서식지는 깨끗해야 동물에게 좋은 환경입니다. 가능하다면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필요한 경우 다른 시간에  청소하십시오. 좋은 생활 공간이 없다면, 동물은 더 아프거나, 불행을 느끼고, 공격적이거나 반사회적이 될 수도 있습니다.

 

 

 

4. 애완 동물과 사귀어 라. 애완 동물은 요즘 주로 동반자를위한 것이므로 개를 껴안거나  장난 치는 것을 허용하십시오. 많은 위험이 있기 때문에 동물을 밖으로 나올 때 조심하십시오.
항상 개를 묶어두고 작은 애완 동물을 멀리하십시오. 안전한 외출을 위해 동물에게 위험이 될한한 것들을 찾아보는 연구를 하십시요. 그리고6. 애완 동물이 믿을만한 출처에서 왔는지 확인하십시오. 애완 동물 가게 또는 육종가보다는 피난소에서 애완 동물을 구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브리더 (breeder)로부터 애완 동물을 얻고 싶다면, 그들이 자신의 일에 경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언제 어디서나 애완 동물을 입양하고, 그것이 건강하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장기적으로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애완동물과 놀지 마십시요. 굶주린 애완용 뱀에게 물리는 것과 같은 위험이 있기 때문 입니다.

 

 

5. 애완 동물이 건강한 지 확인하십시오. 불행히도 때로는 너무 늦을 때까지 그것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종종 질병의 징후를 확인하십시오. 어떤 생물이라도 비정상적인 덩어리 나 충돌, 식욕이나 행동의 변화, 다른 냄새, 출혈 또는 불편 함을 확인하십시오.

 

 

6. 애완 동물이 믿을만한 출처에서 왔는지 확인하십시오. 애완 동물 가게 또는 육종가보다는 피난소에서 애완 동물을 구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브리더 (breeder)로부터 애완 동물을 얻고 싶다면, 그들이 자신의 일에 경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언제 어디서나 애완 동물을 입양하고, 그것이 건강하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장기적으로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7. 미리 조사하십시오.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 서적 또는 수의사 등 어떤 것이든지 찾고있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하고, 각 선택의 장단점을 발견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애완 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애완동물이 이상이 있을때 적절한 시기에 수의사에게 보이십시요. 또한 심리적 치료는 신체 치료만큼이나 중요하므로 새로운 게임, 장난감, 소리, 장소 및 트릭을 사용하여 애완 동물을 지속적으로 자극하십시오!

 

 

 

8. 애완 동물을 다치게하거나 해를 입히지 마십시오. 이것은  중요합니다.
강아지의 코를 세게 문지르거나 도마뱀을 때리지 마십시오. 그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떤 곳에서는 동물 학대로 기소 될 수 있습니다.
항상 키스하고 애완 동물을 사랑하십시오. 어떤 이유로 든 화가 나면 다른 방에 들어가서 식히고 몇 분 정도 식히십시오.
그들이 가치가 있기 때문에 항상 동물에주의하십시오! 그러나 동물에게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줄 수 있으므로 애완 동물에게 너무 많은주의를 기울이거나 주위에 너무 많은 사람이 있지 않도록하십시오.

 

 

9. 애완 동물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진흙이나 다른 더러운 애완 동물이있는 개가 있다면 적절한 샴푸를 받고 그 욕조를 채우십시오! 싱크대, 바깥 쪽 및 상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물은 극단적 인 온도에서 민감 할 수 있으므로 손으로 먼저 물을 확인하십시오. 너무 덥거나 추울 경우, 동물과 똑같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정 종류의 샴푸를 사는 것을 아십시오; 인간의 샴푸, 컨디셔너 또는 보디 워시는 동물에게는 효과가 없지만 피부와 모피에 대한 해결책은 아닙니다. 대신, 지역 애완 동물 가게에 가서 특별히 필요한 샴푸를 구입하십시오.

 

 

10. 책임감을 가져라. 야외 애완 동물의 경우 연락 정보, 애완 동물의 이름, 특별한 필요 사항 및 광견병 꼬리표를 사용하여 목걸이를 착용하십시오.
외출 할 때 개에 가죽 끈을 달고 애완 동물이 더럽히면 청소하십시오. 케이지 도어를 닫아서 도망가지 않게 하십시요. 애완 동물 부모가되는 것은 힘든 일이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1. 애완 동물을 훈련 시키십시오. 누구도 테이블 위에서 뛰는 고양이, 시끄럽게 짖는 개, 또는 끝없이 당신을 찌르는 새를 원하지 않습니다. 애완 동물 의 이상한 행동은 단순히 지루함으로 인해 발생하기 때문에 조금 흔들어보십시오.
강아지를 훈련반으로 대려 가거나, 말을 듣게 할 수있는 방법에 관한 책을 읽거나 합니다. 훈련 시키는 일을 너무 어렵거나 도전적이게 시키지 않습니다. 잘못된 행동을 한다고 해서 애완 동물에게 소리 지르지 말고 어떤 방법 으로든 동물을 걷어차거나 치거나 학대하지 마십시오.

 

 

12. 애완 동물에게 너무 많이 먹이지 마십시오. 애완 동물을 너무 많이 먹이면 비만을 일으키어 당뇨병, 심장 질환, 일부 암, 고혈압 등의 위험에 처하게됩니다. 건강한 애완 동물을 위해 이것을 제한하십시오.

 

 

원문 : wikiwho


려동물관리사 자격증 무료 기출문제 증정 이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