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정보

팜투어 허니문 박람회 많이 찾는 이유

by 웹해설 2017. 11. 20.
반응형

 

 

허니문 상품만 보고싶다?

 

오직 허니문 여행 상품만을 전문적으로 상담받고 싶다면 팜투어 허니문 박람회가

 

제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른 허니문 박람회의 경우 웨딩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다루고 있는데

 

허니문 여행만을 상담받고자 하는 분에게는 불필요한 부분이지요.

 

전문적으로 허니문 여행만을 다루는 팜투어 허니문 박람회가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켜 줄것 같아요.


직거래로 가격이 싸다고 하는데 전문 허니문 여행사라서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메리트 있는 허니문 여행 비용이랑 다양한 특전에 맘이 쏠리네요.ㅋ

 

4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고 하는데 다른 허니문 박람회에서는 못보던 장면

 

이군요.

 

홈페이지에 여행사 후기도 무척 많아요.

 

이왕 알아보는거 팜투어 허니문 박람회에서 견적 받아보는것이 필수라고 생각이 듭니다.

 

박람회 방문 신청 미리하고 방문하면 7종 사은품을 전원에게 준다고 하네요.

 

물론 박람회 계약시 받을 수 있는 특별 사은품도 있는데 무려 8가지?

 

게다가 방문 선착순 선물까지~

 

생각하기에 허니문 여행만 전문으로 하다보니 가격은 확실히 쌀듯해요.

 

팜투어 여행사를 통해 허니문 여행을 가는 신혼부부가 얼마나 많겠어요.^^

 

 

 

 

 

 

대전팜투어 허니문 박람회

 

장소 : 서구 대덕대로 234

 

박람회 사이트 바로가기=>

 

 

부산팜투어 허니문 박람회

 

장소 : 부산진구 황령대로9 유성빌딩 6층

 

박람회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