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사이트

2017년 인천웨딩박람회 일정이 얼마 안남았어요.

by 웹해설 2017. 8. 24.
반응형

 

 

인천웨딩박람회를 허니스드메 라고 부르네요.

 

같은 건줄 몰랐음~ㅋ

 

어찌 되었건 허니스드메가 10일 정도 남았어요.

 

근데 개최 기간이 이틀밖에 안되요.

 

넘 짦은거 아니야?

 

매년 대중교통 이용중에 인천웨딩박람회 광고판을 본것 같은데

 

이렇게 관심가져보긴 첨음이네요.

 

주위에 결혼을 앞둔 사람이 있다보니

 

이제서야 허니스드메가 눈에 들어 왔어요.

 

 

 

 

옛날에도 이런거 있었으면 결혼전에

 

웨딩박람회도 다녀보고 했을텐데ㅜㅜ

 

요즘 젊은이들 복박은겨~

 

 

012345

 

 

 

 

 

 

올~ 방문상담 선착순 10쌍 커플은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48시간 렌트카 혹은 요트 여행권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네요.

 

인천웨딩박람회에 가실 분이라면 꼭 10쌍 안에 들어야

 

후회하지 않겠어요.

 

방문해서 선물 받고 계약하고 선물받고

 

결혼비용도 줄일 수 있고

 

생각할 수록 부럽네요.^^

 

 

 

인천웨딩박람회가 몇년전에는 송도에서 했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인천예술회관역 근처네요.

 

접근하기 좋은 위치에 있어서 찾아가기 편하겠어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은 꼭 들려서

 

상담받아 보시고 좋은 조건으로 결혼준비하세요.

 

요즘같이 살림살이 어려운때 한푼이라도 절약 해야죠.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